NEWS

뒤로가기
제목

TRUE CARE

작성자 메리얼(ip:)

작성일 2021-06-24

조회 10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TRUE CARE – 피부와의 완벽한 근접성


최상의 관리와 치료는 전체적이고 개별적이며 피부의 자연스러운 기능에 맞게 조정된다는 것이 우리의 가장 깊은 확신입니다. 동시에 고객에 대한 우리의 약속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우리의 피부는 개별적이고 특별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자연스러운 방패입니다. 밤낮으로 작동합니다. 건강한 피부는 스스로 치유되고 재생되며 매일 매일의 뷰티 루틴을위한 새로운 세포를 제공합니다.


그녀의 성향, 생활 방식 및 나이에 따라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그녀에게 이것을 주고 싶습니다. 매일 새로워집니다. 기술과 더모 화장품으로. 그래서 이상적인 상태에 도달합니다. 그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종종 익숙한 길을 떠나 자신의 길을 갑니다. 항상 거기 : 우리의 동반자 경험, 신뢰 및 열정.


우리의 방법은 진정한 치료법 인 True Care라고 합니다.










평방 센티미터 당 약 600,000 개의 세포가있는 피부는 인간의 가장 큰 장기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우리 몸의 경계 기관 일 뿐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영혼의 거울입니다. 어쨌든 우리를 정말 눈에 띄게 만들고 개성을 표현하는 것은 피부입니다. 기능적으로 다재다능한 기관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 구조를 이해하기에 충분한 이유.


뿔 세포는 "표토"에서 형성되며, 초기에는 여전히 신진 대사 활성을 유지하지만 표면으로가는 길에 점점 더 각질이 발생하여 최종적으로 각질 비늘로 우리 몸의 "지붕"을 형성합니다. 표피의 죽은 피부 세포는 일종의 지방 시멘트 (각질층 지질로 만들어 짐)에 의해 서로 결합됩니다. 이 시멘트 물질은 아직 살아있는 각질 세포에 의해 형성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말할 수 있습니다. 표피에 대사 적으로 활동적인 세포가 많을수록 자연 보호 장벽으로서의 기능이 더 좋습니다. 죽은 뿔 물질이 많을수록 표피가 스스로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이 줄어들고,보기 흉하고 거칠고 회색이며 나이가 들어 보이는 피부 구조가 나타납니다.


피부가 미세하고 촉촉해 보이는지, 혈관이 빛나는 지 아닌지, 자연스러운 빛이 젊음과 균일 한 색상을 불러 일으키는 지 여부에 따라 표피의 품질이 결정됩니다.


표피 "표토"(지하 막)는 원뿔을 통해 진피와 맞물려 있습니다. 표피와 진피가 더 단단히 연결 될수록 좋습니다. 진피에는 미세 혈관, 피지선이있는 모근, 땀샘, 신경 및 결합 조직이 있습니다. 표피가 놓이는 쿠션입니다. 진피 또는 결합 조직이 더 잘 형성 될수록 피부가 더 단단하고 단단해집니다.


자연적인 노화 과정뿐 아니라 자외선, 오염 물질 (예 : 니코틴) 또는 특정 약물과 같은 외부 요인도 결합 조직을 파괴합니다. 그 결과는 표면에서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 깊은 주름, 윤곽 손실 및 전반적인 피로감.









첨부파일 4.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