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메리얼 100퍼센트 환불 규정 안내

작성자 메리얼(ip:)

작성일 2022-07-12

조회 97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불 만족 100퍼센트 환불 규정 적용 안내 


메리얼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보다 훌륭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불 만족 환불 규정을 시행 중에 있습니다.

불만족 100퍼센트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은 조건에 부합한 경우 적용이 가능하십니다.


결제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품 접수 혹은 반품 접수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반품 의사는 메리얼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널톡을 통해 접수 가능하십니다. 


◆샘플 키트 사용 및 본품 미 개봉 상태에 한하여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메리얼은 본 품 구매 시 샘플 키트를 함께 배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샘플 키트 단독 사용 및 본품 단상자에 붙은 QR 스티커 미개봉 상태에서 반품이 가능하십니다. 


◆불 만족 환불은 반품 접수 시 본 품 미 개봉 상태를 사진으로 전송 부탁 드립니다. 

   메리얼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팅 상담을 통해 본 품 미 개봉 사진을 보내주시면 택배사 자동 회수 접수가 진행됩니다.

   또한 불 만족 환불은 단순 변심으로 인한 왕복 택배비가 고객님 께서 부담 해주셔야 하며, 반품 접수 시 결제 혹은 환불금 에서의 차감으로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부득이하게 해당 안내 확인 불가 하여 바로 반품 접수 해주신 고객님께서는 상품 회수 후 물류에서 검품 진행 후 반품 진행 됩니다.

   물류 회수 후 상품 파손 및 개봉 여부 확인 되어 반품 불가 한 경우 반품 보류 되며,  택배비가 입금 된 후 반송 진행됩니다. 



- 해당 내용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도 함께 자세히 기재 되어 있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게시판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 채팅 상담 / 카카오톡 '메리얼' 을 통하시면 더욱 빠른 답변과 안내가 가능하십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평로 111-73 , 아레나스 양지 물류센터 지하 2층 품고 10 ~ 12번 도크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단,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상품 단상자 스티커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 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 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 등의 경우 시용 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 만족 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단순 변심 으로 인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반품 배송비] 등이 고객님께서 부담 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감사합니다. Marieearle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