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상품 불량, 오배송 문제

작성자 메리얼(ip:)

작성일 2021-07-16

조회 1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 진행 안내드립니다. 


오배송+배송 단계에서의 상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메리얼 벨루티 수이블란체 토너

▶메리얼 벨루티 리세르지 크림 


해당 제품은 오배송+배송 단계에서의 상품 파손 문제 발생 시 배송 도착일 이후 바로 교환 접수 진행 되어야 합니다. 

카카오톡/메리얼 을 통해 상품 상태 사진+성함+연락처+주문번호 전송 시 확인 후 상품 회수 및 출고 진행 도와드립니다. 


상품 사용 중 상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메리얼 벨루티 수이블란체 토너


해당 제품은 결제일로부터 1개월 이내 용기 문제 발생 시 교환 혹은 토너 헤드 단독 배송으로 진행 가능하십니다. 

카카오톡/메리얼 을 통해 불량 상태 영상+성함+연락처+주문번호 전송 시 확인 후 상품 회수 및 출고 진행 도와드립니다. 


▶메리얼 에스테디션 토치


해당 제품은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내 제품 기능 문제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 진행됩니다.

결제일로부터 3개월 이후 문제 발생 시 6개월간 유상 교환 진행됩니다.

카카오톡/메리얼 을 통해 불량 상태 영상+성함+연락처+주문번호 전송 시 영상 확인 후 상품 회수 및 출고 진행됩니다. 

유상 교환 진행 고객님의 경우 영상 및 정보 확인 후 계좌번호+금액 안내 및 입금 확인 후 유상 교환 접수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